8월 9일 그리스도의 대사들 서울교회 조규송 전도사 주일설교 풀 버전입니다.

– 그리스도의 대사들 서울교회 주일예배 PM 2:00 @ 일지아트홀 (청담동 86번지)

– 홈페이지 afcseoul.org

나는 하나님이 말씀하시는 곳에 위치했습니다(I know where He says I‘m at)


1. 예수님께서 세상에 속하지 아니하였듯이 나도 세상에 속하지 아니하였습니다. 그리고 그분께서 나를 세상으로 보내셨습니다! [요17:16-18]

▶ 나는 하늘에 속한 자입니다. 그리스도 안에서 하늘보좌 우편에 앉았습니다 [엡2:6]
▶ 나는 이 세상 시스템과 상관 할 바 없는 시온에 속한 자입니다. [히12:22-24]


2. 화목하게 하는 직분을 받은 그리스도의 대사입니다. [고후5:18-20]

▶ 하나님께서는 세상에 대해 화나 계시지 않습니다. (고후5:19)
▶ 화목케 하는 말씀[복음]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왕국의 대사입니다.


3. 복음은 모든 믿는 자에게 구원을 주는 하나님의 능력입니다! [롬1:16]

▶ 구원(Salvation)이란? 헬라어로 ‘Soteria’에 해당되며 그 어원의 뜻은 다음과 같다.
▶ 구출(deliverance), 보존(preservation), 치유(healing), 건강(health), 건전함(soundness)
▶ 복음을 받아들일 때 한 사람의 모든 문제의 본질이 해결되는 것이다.

성경적인 기독교의 핵심은 하나님이 우리를 값 주고 되사심으로써(완전한 희생과 승리) 하나님께서 우리 안에 살 수 있게 되었고 우리를 통하여 자신을 표현 할 수 있게 된 것이다. 이는 “너희 안의 그리스도(Christ in you: 골1:27)”의 세 단어로 요약된다.


4. 나는 교회로서 하나님의 영혼구원 프로젝트의 비전에 부름 받았습니다! (엡1:20-23)

▶ 교회 = 그리스도의 몸 = 믿는 자들로 구성 된 몸(셀) = 바로 ‘나’ (엡4:15-16)
▶ 교회 = 하나님의 가족 = 사도와 선지자들의 터 위에 세움 받은 성전 (엡2:19-22)
▶ 교회를 통해 하나님께선 통치하고 다스리시며 지옥을 이기신다. (마16:18)


우리 교회의 사명선언문:
2020Vision – 2020년까지 300개+ 교회를 세운다.

우리 교회의 비전 선언문:
우리는 새로운 피조물의 계시로 모델교회와 시스템을 만들어
한국과 아시아에 교회를 세운다.

나의 사명 선언문:


나의 비전 선언문:

▶ 교회의 비전에 고리를 걸어라 : 교회의 비전 = 나의 비전 = 가장 최고의 삶